‘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2023년 1월 14일(토)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사진=tvN
사진=tvN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오랜만에 다시 뭉친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로코 치트키’ 조합을 완성,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는 콘셉트부터 신선하게 다가온다. 신문 광고와 레트로한 전단 광고 속에서 위풍당당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전도연과 정경호의 모습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홍보하는 전단 표지에서 앞치마를 한 전도연은 그 포스만으로도 극 중 남행선이 지닌 외강내강의 매력을 한 방에 표현하고 있는가 하면,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사랑스러움을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정경호는 대한민국 사교육계를 휘어잡은 1등 수학 강사답게 표정에서부터 자신감이 뚝뚝 흐른다. 옅은 미소 속 흔들림 없는 눈빛은 그가 일타강사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치열한 노력을 했는지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2023년 1월 14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