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2023년 구정연휴 기간 동안의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2023년 설연휴 기획전’을 오픈했다. 

내년 1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에는 최소 4일부터 연차 활용 시 최대 9일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이에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동남아 ▲일본 ▲괌/사이판 ▲유럽 ▲미주 ▲호주&뉴질랜드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을 구분했으며 △부모님을 위한 ‘High-End’ △아이와 함께 떠나는 ‘Experience’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Theme’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Refresh’ 등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떠날 수 있도록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등 자유여행 탭을 별도 마련했다.

테마별 상품 중 ‘이집트 10일’ 상품은 피라미드와 고대문명의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신전들을 비롯해 나일강 특급 크루즈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5성급 호텔 및 나일강 리버크루즈에서의 숙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후르가다 리조트에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제공되며 거대한 고대 이집트 문명의 근거지인 아부심벨, 룩소르, 에드푸, 콤옴보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부모님께 드리는 여행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미서부 완벽일주 + 5대캐년 10일’은 2인 이상 출발이 가능한 상품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경험을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미서부의 핵심 3대도시(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고 미서부의 필수 코스인 5대캐년 관광(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앤탤로프캐년, 홀슈밴드)까지 모두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인재들의 허브라고 할 수 있는 실리콘밸리를 방문해 세계 유명 IT기업(구글, 애플, 페이스북) 사인 앞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이들을 위한 단거리 여행상품도 추천하고 있다. ‘다낭+호이안 5일’ 상품의 경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은 물론, 다낭타워 전망대, 로빙칠하우스, 아시아파크 대관람차 탑승, 호이안 야간투어 등 MZ세대를 겨냥한 핫플레이스 투어일정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한다. 

‘큐슈 3일’ 상품은 특급 힐튼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프리미엄 디너뷔페, 이와부로 대욕장과 1000평 규모의 아소 돈도코유 히가에리 온천 이용이 제공되는 그야말로 힐링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활화산의 대초원을 볼 수 있는 ‘아소산’ 방문과 풍경열차로 알려진 ‘미나미아소 철도열차’, 후쿠오카 시내를 흐르는 ‘나카스 크루즈’ 탑승 기회까지 제공된다. 

사진=노랑풍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