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14일(수) 오후 6시 MBC M에서 ‘쇼챔피언 2022 연말 결산’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사진=쇼챔피언
사진=쇼챔피언

‘쇼챔피언’은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의 무대를 되돌아본다. 이번 방송은 ‘K-POP 4세대 새싹돌’, ‘엔딩은 원샷이겠죠?’, ‘입덕 LIVE’, ‘2022 쇼챔피언’ 테마로 구성, 다채로운 무대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먼저, 2022년 가요계에 발 도장을 찍은 ‘K-POP 4세대 새싹돌’의 데뷔 무대를 리플레이 한다.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르세라핌의 ‘FEARLESS’를 시작으로, 엔믹스의 ‘O.O’, 케플러의 ‘WA DA DA’, 슈퍼 루키 템페스트의 ‘Bad News’, TNX의 ‘비켜’까지 떡잎부터 남다른 화려한 데뷔곡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쇼챔피언’ 대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통해 활약한 K-POP 아티스트의 스페셜 엔딩을 다시 만난다. 글로벌돌 스트레이 키즈의 ‘CASE 143’, CIX의 ‘458’, MZ세대 아이콘 아이브의 ‘After LIKE’, 스테이씨의 ‘RUN2U’, 청량돌 크래비티의 ‘Adrenaline’ 무대까지 함께한다.

그리고, 오직 ‘쇼챔피언’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무대 ‘입덕 LIVE’를 즐겨본다. 원어스의 ‘Pink Venom(원곡: BLACKPINK)’, YENA(최예나)의 ‘Only One(원곡: BoA)’을 통해 글로벌 팬심을 취향 저격한 레전드 무대를 다시 만난다.

또한, 우기((여자)아이들)의 ‘Giant + Bonnie & Clyde(Band Ver.)’와 위아이의 ‘TOMBOY(원곡: (여자)아이들)’, 유태양(SF9)의 ‘Don't Call Me(원곡: SHINee)’ 커버 무대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22 쇼챔피언’을 통해 챔피언 송의 영광을 거머쥔 아티스트의 무대를 만나본다. 믿고 듣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Alone’, (여자)아이들의 ‘Nxde’, 퍼포먼스 맛집 에이티즈의 ‘Guerrilla’, 아스트로의 ‘Candy Sugar Pop’, 데뷔 이후 첫 1위를 차지한 베리베리의 ‘Tap Tap’ 무대를 통해, 영광의 순간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