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보습 바디 전문브랜드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해 '2022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더마비
사진=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한 번 발라도 두 번 바른 듯 100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고보습 성분으로 이뤄진 포뮬러가 빠른 흡수를 통해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건조로 거칠어진 피부의 정상화를 돕는다. 또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워즈 수상 브랜드가 한 데 모인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도 참여한다. 행사는 14~18일 동대문 DDP 아트홀에서 개최되며 해당 기간 동안 더마비 부스를 방문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과 가려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체험 외에 산타 김토끼 연구원과의 포토존이 마련돼 더마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김토끼 아크릴 뱃지를 받을 수 있다. 또 퀴즈 이벤트 참여 시 보습 행운권을 통해 더마비 샘플을 랜덤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