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이 요알못 소비자와 MZ세대 캠핑족을 겨냥해 한라참치액 스틱형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 동시에 캠핑장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캠핑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추천 캠핑 요리 레시피는 유튜브 채널 ‘요리요정이팀장’을 통해 300여 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는 한라식품 이정웅 총괄 이사가 직접 맡았다.

추천 캠핑 요리는 만능 액상조미료인 한라참치액 스틱형을 사용하여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닭볶음탕, 부대찌개, 바지락술찜, 어묵우동 등 총 4종이다. 한라참치액 스틱형은 한 스틱당 15ml로, 이는 약 1.5스푼에 해당되며 입맛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쓰면 된다.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킹코’ 캐릭터 송혁 작가와의 협업으로 일러스트화한 레시피 카드는 한라참치액 스틱형 리뉴얼 패키지에 동봉되어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일러스트 레시피 카드는 캠핑 요리에 대한 MZ 고객의 고민을 덜어주는 동시에, 캠핑 요리 인증샷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이정웅 총괄 이사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들이 야외에서도 한라식품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핑 요리 레시피 카드를 준비했다.”며 “한라참치액과 함께 레시피 카드대로 요리를 한다면 장소가 어디든 요알못도 최고급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라식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