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선물 세트 대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선물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피부 타입을 고려한 맞춤형 기획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선물 세트 대전은 탄력 개선, 보습 진정, 영양 공급, 미백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케어 3종 세트’,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해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케어 2종∙3종 세트’ 등은 30% 할인한다.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 ‘에코 에너지 스킨케어 2종 세트’와 건조해진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케어 3종 세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스킨케어 3종 세트’ 등은 20~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세트’와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 이국적인 향으로 바디 케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디 앤 소울’과 ‘어반 딜라이트’,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라인, 민감해진 바디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 부드러운 버터 크림 텍스처로 진한 영양을 전달해 주는 '내추럴 데일리 아보카도 바디크림', 거칠어진 발을 보들보들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디어 마이 풋 벨벳 크림', 향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 등도 최대 5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