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마마 임산부 기프트 세트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 구성품 중 마마 너리싱 바디 오일의 용량을 늘리고 기존 패키징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버츠비
사진=버츠비

마마 임산부 기프트 세트는 마마 너리싱 바디오일(147.8ml)과 마마 벨리버터(184.2g)로 구성된 임산부 케어 라인으로 자연유래 성분의 깊은 보습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민감하고 건조한 임산부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특히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상큼한 레몬 향을 자랑하는 마마 너리싱 바디오일은 기존 대비 약 25%증량하여 리뉴얼 되었다. 함께 구성된 마마 벨리버터는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풍부한 버터 제형으로 예민한 임산부 피부에도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버츠비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올리브영에서 13% 할인된 2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증정 이벤트는 리뉴얼 된 마마 임산부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모든 인원에게 수면양말과 ‘burt’s bees MAMA’의 로고가 새겨진 쇼핑백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의 경우 마마 임산부 기프트 세트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아이폰 14프로(128GB, 색상 랜덤)’, 2등 2명에게는 ‘서울 신라 호텔 1박 2일 숙박권’, 3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버츠비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구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응모 기간은 2월 10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2월 4주차에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