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대표 보습 스킨케어 라인 세라마이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한정판 NFT를 7일 클립을 통해 첫 공개한다.

해당 NFT는 스페인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가르시아가 디자인했으며 세라마이딘의 보습 효과를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신제품 크림, 세럼 토너, 마스크 3가지 히어로 제품을 형상화 한 캐릭터 3종이 3D 영상 NFT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 드롭은 7일 오전 9시부터 9일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 클립에서 한정수량 공개된다. NFT 매니아, 닥터자르트 팬 누구나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NFT에 관심이 있다면 선착순 한정판 NFT의 첫번째 드롭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이어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NFT의 두번째 드롭을 오는 10일 오전 9시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공개한다. 신규 가입자 혹은 공식몰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립에서 공개 민팅 가능한 링크를 선착순 MMS로 발송한다.

출시를 기념해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15일 NFT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 코드를 증정하며 16~22일 세라마이딘 트리오 게임을 통해 점수별 할인쿠폰 코드를 발급한다. 쿠폰은 1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하며 모든 제품 구매 시 신제품 세라마이딘 샘플을 증정한다.

사진=닥터자르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