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매끄러운 캔버스같이 탄탄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화이트 피오니 추출물, 히알루론산, 니아신아마이드, 세러마이드 등 피부 컨디션 개선에 필요한 4가지 핵심 성분을 결합해 개발한 맥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PRO-4 파워 인퓨전 매트릭스가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사용하면 할수록 속부터 우러나는 광채가 돋보이는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연출한다.  

세럼과 모이스춰라이저의 하이브리드형 제품인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와 캔버스밤, 그리고 두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스킨케어 전용 브러시와 클렌징 오일까지 캔버스 피부 연출에 꼭 필요한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신제품은 맥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스킨케어 영역까지 확대한 ‘스킨 아티스트리’의 정수다.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30ml, 79,000원대)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화이트 피오니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포뮬러가 4시간 만에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꾸준히 사용 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다. 

맥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개발한 하이퍼 리얼 001 세럼+모이스처라이저 브러시(49,000원대)가 함께 출시돼 눈길을 끈다. 스킨케어에 최적화된 돔 형태의 브러시 헤드가 제품이 균일하게 도포되도록 하고, 부드러운 미세모가 각질 케어와 마사지 효과를 주어 생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6일 전국 맥 백화점 매장과 맥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9일부터 입점된다.

사진=맥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