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 초공진이 설을 맞아 한정판 기획세트인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이번 에디션은 소중한 의미가 깃든 한국 전통 매듭 디자인을 패키지에 새겨 한국적인 미와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베스트셀러인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는 성공을 기원하는 국화 매듭 패키지로, 신제품 ‘영안 기초 3종 기획세트’와 ‘금설 기초 3종 기획세트’는 각각 부귀영화를 뜻하는 나비 매듭, 행운을 전하는 가지방석 매듭 패키지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매듭 디자인이 새겨진 메시지 카드도 함께 들어있어 단순한 선물을 넘어 새해 희망과 소중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기획세트 구매 시 전통 매듭 장인이 수작업한 매듭 팔찌를 함께 증정한다. 매듭 팔찌는 패키지에 그려진 동일한 모양으로 세트당 1개씩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클렌징폼 미니어처가 담긴 초공진 5종 미니어처 키트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추가 10% 할인 등 특별 혜택까지 더해진다. 초공진은 전국 미샤 매장과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