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오 코스메틱이 새로운 샤워 뷰티의 비타아일랜드 브랜드를 론칭하고,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

사진=주레오
사진=주레오

비타아일랜드는 스킨케어의 본질은 소홀히 하지 않으며 동시에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새로운 개념의 샤워 뷰티 브랜드다. 샤워 시 헤어와 바디를 위한 비타아일랜드의 특화된 비타폴리탄 헤어& 샤워 제품을 사용한 뒤 비타폴리탄 미스트로 보습을 더 해주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주요 제품인 비타폴리탄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에는 향산화 효능이 탁월한 허브 6종(라벤더, 페퍼민트, 로즈마리, 카모마일, 프리지어, 베르가못) 천연추출물을 그대로 담은 그리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염증 완화, 향균은 물론 자극적인 외부환경으로부터 두피를 꼼꼼하게 보호해 준다.

비타폴리탄 바디 워시는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주름개선, 피부장벽 기능 강화로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바디 컨디셔너는 안티에이징 효능이 있는 블루 컬러 천연원료 6종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폴리탄 미스트는 7가지 천연식물 원료의 조합으로 항염, 진정 효과 및 면역 억제를 통한 피부 진정과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및 유지 효과를 높여준다.

비타아일랜드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는 설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도 인기가 높다. 비타민 샤워기가 포함된 비타폴리탄 올케어 5종 선물 세트의 소비자 가격은 19만8000원이며 24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