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으며 신년 다짐 중 하나로 외모관리에 신경 쓰려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 및 메이크업 케어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신제품과 관리제품에 토끼해의 행운을 담은 한정판을 선보이는 브랜드들도 눈에 띈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의 ‘더슬릭 립스틱 크림매트’는 고정관념을 깨고 시그니처 제스처를 담은 프리미엄 슬림 립스틱이다. 톤온톤 크림 누드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의 풍부한 발색이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블러 이펙트로 손쉽게 섬세한 블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입술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센텔라오일 특허성분을 함유해 주름, 각질, 건조 걱정 없이 매끄러운 크림 매트 텍스처가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또한 8mm의 초슬림 쉐입으로 숨어있는 1mm 입술 경계까지 섬세하게 터치하여 도톰하고 봉긋한 볼륨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샬롯틸버리
사진=샬롯틸버리

샬롯 틸버리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 피부에 입체적인 광채감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초미세 피그먼트를 머금은 파우더 텍스처가 5가지 성분 조합으로 피부를 한층 밝히고 정돈시켜줘 가볍고 빈틈 없이 밀착된다.

또한 주름 끼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며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이마, 콧등, 광대 라인 및 턱선 등 돌출된 부위에 브러쉬로 자연스럽게 쓸어주면 얼굴에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은 주름 세럼, 광채 세럼, 탄력 세럼 등 3개의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아 안정도를 높였으며 피부 층층이 흡수되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

‘주름 세럼’은 한 방울에 250만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돼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해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세럼’은 고함량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담겨 피부 중간층의 피부 탄력을 향상에 도움을 준다. ‘광채 세럼’은 초저분자 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피부 안층까지 흡수돼 속광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맥
사진=맥

맥의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스킨 밸런싱 하이드레이션 세럼’은 피부 컨디션 개선에 필요한 4가지 핵심 성분을 결합해 개발한 PRO-4 파워 인퓨전 매트릭스로 연출하는 꽃잎 세럼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강력한 수분흡수 및 잠금 효과로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채워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각질 케어를 도와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화이트 피오니꽃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답답함 없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로 하루 종일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사진=샹테카이
사진=샹테카이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 리미티드’는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위한 레드 패키지에 골드 컬러의 래빗 일러스트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존 제품보다 20ml 더 큰 용량으로 한정 판매된다.

 바이오 리프팅 컬렉션은 과학 기술과 보태니컬 성분들이 결합된 제품으로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결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며 오래도록 피부에 촉촉함을 남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