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기업 코지마가 설 명절을 맞아 효도가전인 안마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네이버와 AK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늘(16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AK몰 핫브랜드 기획전’에서 칼더 익스트림을 비롯한 안마의자 6종과 소형 마사지기 5종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페이백(구매 금액대 별 상이)을 선착순 90명 한정으로 제공하며 소형 마사지기를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코지마 체지방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 기획전에 참여해 주요 제품 10종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간편하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AK몰의 자체 라방 플랫폼 ‘샤샤라이브’에서 오늘(16일) 주요 제품들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전용 러그 및 커버를, 구매 인증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며 KB국민카드 청구할인 및 페이백(금액대 별 상이)도 진행한다. 이 밖에 1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는 네이버쇼핑 라방에서는 목어깨마사지기 러너블을 최대 52% 할인해 선보인다.

코지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안마의자 ‘칼더 익스트림’과 목어깨마사지기 ‘러너블’을 설 명절 안마기기 대표 선물로 추천한다.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칼더 익스트림’은 W형 프레임 탑재 및 어깨, 허리, 엉덩이 세부분의 입체 돌출 프레임 구조로 부분적 빈틈을 최소화해 밀착력 있는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 안마의자 최초로 발바닥 두드림 기능을 탑재해 더욱 시원하고 특화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형 마사지기를 찾는 고객들에게는 목어깨마사지기 ‘러너블’이 제격이다. 지난해 전체 소형 마사지기 제품 중 상위 판매량을 차지했던 ‘러너블’은 U자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로 목과 어깨를 꽉 잡아주어 시원한 안마감을 느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