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가 오는 2월 4~26일 복합문화공간 신사하우스에서 ‘토끼展: The Rabbit Universe(이하 토끼展)’을 개최한다.

사진=스피커
사진=스피커

토끼展은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아트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다.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설치 미술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스피커 소속의 아티스트와 개성 있는 콘텐츠로 화제를 모아온 외부 아티스트, 꾸준히 예술과의 접점을 확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가 참여해 약 34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셉션과 굿즈숍을 포함해 36개의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별주부전’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티스트 메이킴의 3D아트를 시작으로 김세동(SAMBYPEN), 김충재, 나난, 섭섭, 성립, 차인철 등 스피커 아티스트의 작품뿐만 아니라 고상우, 정찬부, 파이브콤마의 외부 아티스트 작품과 IPX, MCM, 러쉬 코리아, 어뮤즈, 토끼소주 등 다양한 브랜드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각각의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앨범 발매를 앞둔 샤이니 키는 그래픽 디자이너 DHL(이덕형)과 협업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 놓인 작품과 제품은 감상뿐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며 별도로 마련된 굿즈숍에서 토끼展의 공식 굿즈와 더불어 토끼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참여 아티스트와 브랜드들의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전시 티켓은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