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가 더 빠르고 더 역동적인 플레이를 위해 혁신기술을 적용한 축구화 ‘슈퍼차지 팩’을 출시했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퓨처 얼티메이트’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에게 영감을 받아 필드 위 플레이메이커들의 민첩하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위한 역동적인 움직임과 볼 컨트롤 능력에 특화된 제품이다.

퓨전 핏 360 기술이 적용돼 발 전체를 감싸는 편안함과 지지력, 최적의 핏을 제공한다. 어퍼 전면부에는 엔지니어드 3D 텍스처 패턴이 적용돼 정교한 볼터치와 슈팅 능력을 돕는다. 아웃솔은 안전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듀얼-덴시티 다이내믹 모션 시스템을 적용해 빠른 방향 전환을 도와 역동적인 움직임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새로운 스터드 배열을 적용해 강력한 접지력으로 다양한 컨디션에서도 빠른 반응성을 지원한다.

‘울트라 얼티메이트’는 폭발적인 스피드로 필드 위를 지배하는 킹슬리 코망과 같은 빠른 스피드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추진력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어퍼는 푸마의 최신 섬유 기술인 울트라위브 소재가 적용돼 가속력과 추진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파워테이프와 파워프린트 기술이 동시 적용돼 속도감 있는 플레이에서도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아웃솔에는 듀얼-덴시티 스피드플레이트를 적용해 향상된 접지력과 반발력을 제공한다.

‘슈퍼차지 팩’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오프라인 매장 및 싸카스포츠와 카포풋볼스토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