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의 종횡무진 활약으로 이번 주는 ‘장근석 위크’가 될 전망이다.

우선 장근석과 대세 유튜버 ‘다나카’의 콜라보 콘텐츠가 25일 공개됐다. 28일에는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 3’ 마지막 호스트로 출격한다. 이번 주는 그야말로 ‘장근석 위크’가 될 예정. 

27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1, 2화가 드디어 공개된다. ‘미끼'로 5년 만에 본업으로 복귀한 장근석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얽힌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5년 전, 팬들이 기억하는 스위트한 모습과 달리 터프하고 묵직한 이미지의 인물로 완벽 변신한 장근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생 작을 갱신할 예정이

28일에는 'SNL 코리아 시즌 3’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장근석은 화제의 코너 ‘MZ 오피스’에서 눈치 제로 허세충인 인사팀 대리 역을 맡아 ‘자뻑’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예능 감각으로 토요일 밤 확실한 웃음을 책임질 것이

이에 앞서 25일에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과 유튜브 대세 ‘다나카’의 만남이 공개됐다. 일본에서 신드롬급 한류 열풍 일으키며 ‘근짱’이라는 애칭을 얻은 장근석과 다나카의 만남은,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미끼’는 1월 27일(금)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