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생활보습 바디 전문브랜드 더마비가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올영픽(PICK)’프로모션에 참여한다.

겨울철 무너진 피부장벽으로 인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한정 기획 세트’를 주목해보자. 이번 기획세트는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65ml 대용량에 50ml로 추가로 증정하여 총 115ml로 역대 최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 회복 및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보습 크림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하고 있어 외부 환경에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하게 메우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뿐만 아니라 리얼베리어는 2월 한달 간 올영 라이브,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1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더마비는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려운 피부에서 모티브를 얻은 ‘긁지말고 긁으세요’ 이벤트는 기획세트에 동봉된 스크래치 복권을 긁고, 진정된 피부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시 세라엠디 트라이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가려움 진정 후기를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올리브영 1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네오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