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테이씨가 'Poppy' 열풍을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수록곡 'Poppy'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핑크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러블리한 스테이씨의 비주얼은 역동적이면서도 중독적인 퍼포먼스와 만나 입덕을 부르는 퍼포먼스 영상을 완성시켰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리본핀과 목걸이, 인형 가방 등 유니크한 액세서리들은 스테이씨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듣는이들을 흥얼거리게 만드는 스테이씨표 음악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Poppy’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일본 데뷔앨범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스테이씨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곡인 만큼 발매 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SNS 채널을 통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스테이씨가 글로벌 숏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시작한 '#poppychallenge (파피 챌린지)'는 누적조회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했고, 뉴진스와 르세라핌, NCT 드림, 레드벨벳,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등 많은 선후배 아티스트들의 영상통화 팬 사인회에서도 열풍이 이어지며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다.

아이돌뿐만 아니라 차태현 등 배우들은 물론, 해외 헬스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몸매 과시 챌린지로 이어지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Poppy'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