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에 ‘역시즌 마케팅’이 뜨거운 가운데 글로벌 노마드 데님 에프알제이(FRJ)가 겨울 필수품인 덕다운 롱패딩을 알뜰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FRJ Jeans 제공

대상 제품은 총 2종으로, 2018 FW 주력 상품으로 제작한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과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이다. 보온성은 높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화한 해당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9월5일까지 전국 FRJ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최대 38%(6만~7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내놓은 패딩은 최고급 오리털과 깃털, 고밀도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가성비를 충족시켰다. 또한 4겹 다운백 처리로 털 빠짐과 뭉침을 최소화했으며, 목 안쪽 면에는 라이렉스 원단을 사용해 오염 방지와 함께 체온도 따듯하게 유지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은 블랙 컬러를,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스포티한 분위기의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은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보다 기장이 최대 8cm 길게 제작돼 소비자들의 사이즈 선택 폭을 넓혔다.

이외 멤버십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멤버십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에게 롱패딩 구입 시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