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는 글로벌 K-팝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CLASS:y' 출시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 및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인게임 미션 이벤트는 곡 플레이, 카드 수집 및 강화 등 여러 미션 수행을 통해 프리미엄 팩, 리듬포인트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보상으로 프리즘 팩이 제공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1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도 열린다. 유저들은 1주년 당일인 2월 23일에 접속하면 프리즘 팩 5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23일 하루 동안 1.5배 무료 충전소 이벤트가 펼쳐진다. 1주년 이벤트 동안 ‘한정 테마 프리즘 A 카드’ 등이 포함된 1주년 기념 패키지를 높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슈펴스타 CLASS:y 1주년을 맞아 독점 한정 보이스가 담긴 'CLASS:y 아티스트 팩 #1st Anniversary'을 출시했다. 이번 아티스트 팩은 이전에 출시된 아티스트 팩보다 풍부한 사양으로 리뉴얼했다.

구매한 7명을 추첨해 독점 리소스가 담긴 실물 포토카드, 엽서 등이 담긴 1주년 굿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dreaming’ 한정 테마를 ‘#슈스클의_달콤한_1주년_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사진=달콤소프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