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브랜드 아이더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맞춰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오늘(ONEUL) 자켓’ 시리즈를 출시했다.

봄은 따스한 기온으로 인해 야외활동 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하지만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때이기도 하다. ‘오늘 자켓’은 다변화하는 외부 상황에 따라 함께 레이어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오늘 패딩자켓’은 울 볼 패딩 충전재가 적용돼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간절기에 다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 입기 적절하다. 여성용은 짧은 기장의 블루종 스타일이며, 남성용은 브이넥 스타일이다. 고급스러운 퀼팅 디자인이 적용되어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럽다. 여성용 색상은 페일 핑크, 아이스 블루, 바나나 크림 3가지로 남성용은 블랙과 라이트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됐다.

‘오늘 3L 맥코트’는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코트 디자인의 남성용 봄 자켓이다. 제법 쌀쌀함이 느껴지는 간절기에 ‘오늘 패딩자켓’을 이너로 매치하면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블랙 2가지다.

‘오늘 3L 미들자켓’은 힙라인을 살짝 덮은 미들 기장의 여성용 자켓이다. 후드 탈부착과 허리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외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와 어깨 부위에 생활 방수 마감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봄비 소식도 걱정없이 착용하기 좋다. ‘오늘 패딩자켓’과 3in1으로 연계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페일 핑크, 아이스 블루, 바나나 크림, 블랙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3L 롱 자켓’은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봄 자켓이다. 앞쪽 지퍼와 단추가 숨겨져 있어 단정한 무드로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등판에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벤틸레이션 기능이 탑재됐다. 자켓 전체에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가벼운 봄비 걱정없이 착용하기 좋다.

사진=아이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