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가 골프화 'ZG'의 새로운 버전 'ZG23(젯지23)' 시리즈를 3월 론칭한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검증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던 'ZG 21'은 더욱 향상된 접지력과 안정성, 편안함을 더해 'ZG 23'으로 돌아왔다. 먼저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의 아웃솔과 어퍼로 구성됐다.

아웃솔에 라이트스트라이크와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 쿠셔닝 시스템을 도입해 편안함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차원의 쿠션감을 선보인다. 견고한 라이트스트라이크로 측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부드럽고 쿠션감있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를 통해 완충작용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존의 울트라-라이트 스태빌리티 핀을 3D 모형으로 업데이트해 스윙 전반에 걸쳐 체중이 이동하면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어퍼는 경량성을 갖춘 마이크로파이버 프리미엄 소재로 설계돼 탁월한 방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어떠한 스윙에서도 일관된 안정성을 제공하는 안티 스트레치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ZG23' 보아 모델에는 더 효율적으로 지면 반발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라이랩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발을 완벽하게 감싸주는 정밀한 핏을 제공한다.

골퍼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탄생한 'ZG23'은 2월 21일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된 아디다스골프 ZG23 론칭쇼를 통해 첫 공개됐으며 지난 23일 열린 '혼다 LPGA 타일랜드'에 프로골퍼 고진영, 이정은 등이 'ZG23' 보아를 신고 대회에 참가했다.

'ZG23'은 3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청담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