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봄 날씨처럼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립스탑 컬렉션’을 출시했다.

‘립스탑 컬렉션’은 신축성이 우수한 면 소재의 립스탑 원단과 넉넉한 루즈핏 실루엣을 적용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일상은 물론 캠핑, 산책 등 봄철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활용해 입을 수 있다. 

또 상의와 하의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셋업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이즈 구성을 넓힌 남녀공용 제품과 같은 색상으로 전개한 여성전용 제품으로 다른 듯 같은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봄 립스탑 아노락’과 ‘봄 립스탑 조거 팬츠’가 있다.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바람막이형 아노락은 밑단과 후드 조절이 가능하며 움직임에 제약을 주지 않도록 소매는 밴드형으로 처리했다. 

조거 팬츠는 나우의 시그니처 조거 핏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착장이 가능하고, 패치 포켓으로 수납성과 디자인의 디테일을 모두 살렸다. 아노락은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립스탑 하프 팬츠’와도 연계해 입을 수 있다.

아웃포켓 디테일이 특징인 ‘봄 립스탑 포켓 베스트’도 있다. 가벼운 소지품 수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통풍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등판에 적용해 기능적인 면도 놓치지 않았다.

여성전용 제품으로는 ‘봄 립스탑 바람막이 자켓’과 ‘봄 립스탑 스커트’가 있다. 자켓은 오버사이즈 후드형의 바람막이 제품으로 아웃포켓 디자인이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주며, 소매 벨트와 밑단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변형해 입을 수도 있다. 스커트 역시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풀 밴드형 제품으로 앞 부분에는 서로 마주보고 있는 주름을 넣어 활동성을 높여줬다.

사진=나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