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을 운영하는 더문랩스와 미국의 슈퍼치프갤러리가 공동주최하는 'NFT Korea Festival 2023'이 7~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2관에서 열린다.

사진=더문랩스
사진=더문랩스

이번 행사는 ▲하드웨어 암호화폐 지갑업체 렛저 ▲디지털 아트 전문 NFT 거래소인 파운데이션 ▲블록체인 전문 업체인 핑거랩스 ▲아이오트러스트 ▲W3B 등이 스폰서로, ▲메타오아시스 ▲NFT ASIA ▲서치파이 등이 파트너로 참여한다.

글로벌 NFT 아트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슈퍼치프 갤러리가 이번 축제 메인 행사인 NFT 전시의 큐레이팅을 담당하고 ▲데이브 크루그만 ▲라이트피트 ▲수투 ▲샌드방 등 총 120여 명의 국내외 유명 NFT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8m 높이의 초대형 디지털 모노리스 등 새로운 스타일의 NFT 디스플레이를 통해 관객들이 NFT 아트만의 혁신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니뮤직의 웹3.0 디렉터인 제이알 워커 ▲달러연동 스테이블코인 USDC 발행사 서클의 알렉스 등 웹3.0과 블록체인 업계의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하는 패널 디스커션 행사도 마련된다.

NFT에 관한 다양한 이슈를 다루고, 최신 트렌드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된다. 이외 NFT 아티스트 어워드, 블루칩 NFT 럭키 드로우, 애프터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