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가 롯데하이마트에서 인텔 13세대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한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에이서의 가장 강력한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인 ‘프레데터 헬리오스’에 최고 사양의 최신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16인치(PH16-71)와 18인치(PH18-71) 2종으로 출시됐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향상된 성능을 통해 멀티태스킹을 하면서도 끊김 없이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가 적용된 최신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는 AI 기술을 통해 최상의 성능과 그래픽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최대 32GB의 DDR5 메모리와 PCIe Gen.4 SSD 탑재로 보다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며 재부팅 없이도 내장/외장 그래픽카드 사용을 바꿔주는 엔비디아 어드밴스드 옵티머스 기술은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을 돕는 등 최고 사양을 요구하는 AAA급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모바일 강자라 할 수 있다.

16인치와 18인치 모두 16:10의 화면비의 WQXGA(2560×1600) 고해상도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최대 240Hz의 고주사율, 100% DCI-P3 색 영역 지원, 최대 500니트 밝기를 지원해 풍부하고 생생한 색감을 구현한다. 여기에 엔비디아 화면 조정 기술인 G-싱크 기술도 설정이 가능해 빠르게 움직이는 화면을 부드럽고 끊김 없이 경험할 수 있다.

IPS 패널 주사율, 디스플레이 최대 밝기, 저장 공간, 운영 체제 등 작업환경에 따라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종의 모델로 제품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에이서 공식 파트너사인 한성에서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기본 장착된 RAM을 2배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 하이마트를 통해 프레데터 헬리오스 16 또는 프레데터 헬리오스 18 구매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 기간에 특별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처를 비롯해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이트에 사진 2장을 포함한 제품 구입 후기 및 소비자 사용기 작성 시 6만원 상당의 TFG CH1 Wireless 가상 7.1Ch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에이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