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에 역대급 스펙의 인생 명작 웹툰이 등장한다.

사진=티빙(TVING)
사진=티빙(TVING)

오늘(1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4화에서는 많은 이들이 인생 웹툰으로 꼽는 네이버웹툰 '고래별(나윤희)'와 '모퉁이 뜨개방(소영)'이 소개된다. 2021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고래별'의 가슴 시린 로맨스와 네이버웹툰 평점 9.98을 기록한 '모퉁이 뜨개방'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야기가 어떤 무대로 다시 태어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두 작품의 메인 테마와 명장면 무대를 선보일 강력한 라인업의 싱어들에도 눈길이 쏠린다. 독특한 매력의 무대 맛집 걸그룹 빌리(Billlie)와 국악과 대중음악을 완벽하게 넘나드는 송소희, 마음을 위로하는 목소리 스텔라장, 폭발적인 가창력의 보컬리스트 이소정까지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아티스트들이 '고래별'과 '모퉁이 뜨개방'의 메시지를 환상적인 무대로 표현할 예정이다.

사진=티빙(TVING)
사진=티빙(TVING)

3MC 샤이니 민호, 유세윤, 장도연과 패널 한해, 엄지윤, 최예나, 조나단과 함께하는 '웹툰싱어'는 매회 네이버웹툰 인기작과 싱어의 놀라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공개하고 있다. 이렇듯 '웹툰싱어'가 웹툰과 K-팝 팬들에게 상상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는 가운데, 이번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오를 웹툰은 어느 작품이 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K-웹툰과 K-팝이 만나 최고의 무대가 펼쳐지는 NEXT LEVEL 음악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오늘 10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