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DC코믹스 첫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가 개봉 2주차 가족 관객 대상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전편보다 더 커진 액션과 스케일을 보여주어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국내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가 개봉 2주차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한다.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이번에 진행하는 개봉 2주차 스페셜 상영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4DX Screen, CGV 판교 4DX,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메가박스 상암점 등 다양한 지점에서 오는 23일(수) 오후 7시 30분에 진행한다.

“남녀노소 모두 입맛 저격한 가족 영화”, “볼거리와 캐릭터의 매력, 메시지까지 충족한 가족 오락영화” 등 분노한 신들과의 대결을 통해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샤잠 패밀리에 대한 호평들 속 가족 관객 대상으로 진행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이번 작품이 가족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앞으로 DC세계관의 중요한 역할을 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샤잠! 신들의 분노'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 압도적 빌런의 탄생을 보여준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에 대한 호평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로 끊임없는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대한민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