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4월 7일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이하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을 개관한다.

사진=파르나스호텔
사진=파르나스호텔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1969년부터 운영되던 육군 용사의 집이 새롭게 재탄생한 호텔로, 파르나스호텔이 위탁 운영한다. 특히 육군 장병들과 군무원 등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며 이용 가능하고, 민간인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중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용산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탁월하며 최근 젊은 고객에게 인기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용리단길 및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등 명소들과도 인접해 다양한 서울의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지상 31층, 지하 6층 등 총 37층으로 조성된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274개 객실과 대형 연회장 2개, 미팅룸 8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및 델리 등 식음 업장 3개, 피트니스 룸, 수영장, 코인 세탁실 등 편의시설, 가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등을 제공한다.

호텔 전반에 ‘자연주의 힐링’을 디자인 콘셉트로 적용하여 객실과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로비 등 공용 공간 전반에 진정한 쉼과 여유를 위한 섬세한 요소를 더했다. 감각적인 플랜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 로비 공간과 통창으로 유입되는 풍부한 자연 채광, 자연의 수려한 곡선을 표현한 아치 디테일,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아 낸 시그니처 센트 등 호텔의 전반에 반영된 자연주의 요소들이 ‘어반 네이처’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아트 갤러리 ‘예화랑’과 연계해 ‘빛’을 주제로 한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을 호텔 곳곳에 전시해 예술적인 감각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나인트리 호텔 최초로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고객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EFL)를 운영하여 기존 비즈니스 호텔을 넘어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