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온라인 전용 상품 ‘(무)착한암보험’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이번 이벤트는 ‘(무)착한암보험’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이뤄지며 월 보험료에 따라 최소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B라이프생명이 지난 3월 선보인 ‘(무)착한암보험’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100세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입 후 암 진단 시 고액 암은 6천만원, 일반 암은 3천만원, 유방암이나 남녀생식기암 등의 소액암은 6백만원까지 최대 보장한다.

이 밖에 암보장 개시일 이후에 암(유방암 및 남녀생식기암 제외)으로 진단이 확정되었을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최초 일반 암이나 고액 암 발병 시 보험료를 더 이상 내지 않고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암 발병 시 보험료 납입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무)착한암보험’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가성비가 좋은 암보험으로 개발됐다. 40세 남자 기준 100세 만기 전기납으로 설계하는 경우 보험료는 월 1만5350원(가입금액 1천만원, 해약환급금미지급형)으로 가입 가능하며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을 선택하는 경우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은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입 나이는 만 19세부터 60세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