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체와 정신의 균형을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라이프 스타일 ‘웰니스’를 추구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에 신선한 과일과 견과류 등 좋은 식재료를 간단하게 갈아 섭취하거나 집에서 유기농 재료로 조미료를 만들어 먹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쿠쿠전자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주스부터 천연조미료까지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했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과 분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십자형과 일자형의 두 가지 전용 믹서 칼날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적합한 칼날을 선택해 쿠쿠 미니 믹서기 하나로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은 주스로 만들거나 멸치·다시마·마늘 등을 조합해 천연 조미료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어떤 주방 인테리어와도 어울릴 수 있도록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를 적용했다. 심플하고 컴팩트한 외형에 그레이스 화이트와 퓨어 핑크 색상으로 화사한 색감을 살려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높였다.

쿠쿠는 신선한 식재료를 바로 섭취하는 믹서기의 기능에 따라 안전성에 더욱 신경썼다. 과열 방지 장치가 내장돼 있어 장시간 사용으로 모터가 과열될 경우 자동으로 멈추며 믹서 용기를 누르고 돌리면 본체와 용기가 고정되는 안전 잠금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와 캡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이 간편한 점도 장점이다. 사용상 편의를 위해 500ml(대)와 300ml(소) 사이즈의 용기를 제공하며 보조 캡도 들어 있어 블렌딩 후 뚜껑만 교체해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