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건 뷰티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속눈썹 영양부터 볼륨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속눈썹 길이 개선, 즉각적인 속눈썹 컬링 효과 및 24시간 지속력, 세정 후 탈락 수 완화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전과 비교해 개선된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유해 성분을 배제한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과 피부 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눈물과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지수는 눈시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유분감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리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속눈썹 펌이나 연장 시술 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가장 큰 특징은 아이라이너 브러시와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2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최적화된 토닉, 세럼 2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는 레드클로버 추출물, 히알루론산 특허 성분과 펩타이드, 판테놀, 비오틴 등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핵심 성분들이 빈약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아이라이너 브러시로는 모근뿐만 아니라 언더라인까지 제형을 촘촘하게 흡수시킬 수 있고,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브러시로는 눈썹, 헤어라인까지 터치가 가능해 속눈썹 외에도 고민되는 부위별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디어달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