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5월호를 통해 배우 박성훈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

박성훈은 화보를 통해서 배우 박성훈은 한결 편안한 포즈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극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레더 재킷과 데님 셋업, 니트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의 의상 모두를 센스 있게 소화하며 그는 현장에서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성훈은 ‘더 글로리’의 흥행에 대해 “이런 기회가 한 배우의 일생에 몇 번이나 주어질지 모르겠지만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수많은 스태프가 공들여 만든 결과라는 걸 알면서도, 사실 엄청난 운이 따랐다고 생각해요.”라며 겸손한 소회를 밝혔다.

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

차기작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성훈은 ‘더 글로리’의 큰 흥행 이후 부담감은 없냐는 질문에 “사실 저는 계속 꾸준히 작품을 해왔고, 지금도 하고 있고, 앞으로도 해나갈 테니 지금 이 시기에 대해 개인적으로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싶지 않아요. 크게 동요하기보다는 현재 제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제가 가는 길을 그냥 걷고 있을 뿐이라고 생각해요.”라며 단단하고 소신 있는 생각을 내비쳤다.

한편 박성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