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유니섹스 브랜드 지제로(ZZERO)가 젊은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유니크한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송지오
사진=송지오

과거 '스누피' '곰돌이푸'와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인 지제로는 패스트 패션과 매스 프로덕션에 대한 반감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과감한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지제로의 시그니처 팬서 로고에 위트 있는 디자인을 더해 하이 스트릿 감성을 더했으며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의 시그니처인 채도 높은 그린 컬러의 오브제들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젊은 감각과 완성도 있는 장인 정신을 지닌 두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서로 일치하며 이 컬렉션을 통해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는 중이다. 이번 콜라보 구성은 ‘셋업 점퍼’, ‘하프 팬츠’, ‘하프 셔츠’, ‘니트 가디건’, ‘니트 베스트’, ‘티셔츠 3종’ 포함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27일 선발매되며 오프라인은 5월 4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선발매 기간인 4월 27일부터 5월 4일까지 해당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 콜라보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제로덴티티 레이어링 트위스티드 넥크리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정식 발매일에는 콜라보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