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에서 이기광, 류수정, DRIPPIN, TEMPEST(템페스트) 등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사진=더쇼
사진=더쇼

24일(화) 저녁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솔로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관능 섹시 퍼포먼스의 최강자 이기광과 솔직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욕심쟁이 소녀로 돌아온 음색 요정 류수정의 컴백 무대가 마련돼 있다.

이어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갖추며 한층 더 성숙해진 무드로 돌아온 DRIPPIN은 물론, ‘청량+펑키+파워’ 퍼포먼스를 한눈에 보여줄 4세대 핫루키 TEMPEST(템페스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디딘 올라운더 뮤지션 기욱 (ONEWE)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에 수많은 팬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쇼'에서는 청량하고 세련된 무드의 음악을 들려주며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3인조 밴드 New Hope Club과 남다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차세대 K-POP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P1Harmony의 스페셜한 콜라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더쇼
사진=더쇼

New Hope Club과 P1Harmony는 각자 그룹으로서 참여했던 페스티벌에서의 인연을 계기로, 서로의 공연에 특별 게스트로 무대를 함께하며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꾸준히 이어왔다는 후문.

이들의 음악적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컬래버레이션 곡 ‘Super Chic’ 무대와 함께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찰떡 우정 케미를 선보인다. 한국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Super Chic' 무대에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DRIPPIN, New Hope Club, P1Harmony, TEMPEST(템페스트), 기욱 (ONEWE), 드림노트(DreamNote), 류수정, 블리처스, 앨리스(ALICE), 예은(YEEUN), 이기광, 이아영, 이채연, 케플러(Kep1er), 황우림의 무대와 함께한다. 25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