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 단독 예능에 출격한다.

사진=Mnet M2
사진=Mnet M2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 측은 "걸그룹 위클리와 함께 첫 번째 리얼리티 '위클위클 홀리데이'를 선보인다"라며 "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 멤버 전원이 제주도에서 함께하는 리얼리티다.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위클위클 홀리데이'는 위클리가 제주도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다. 멤버들은 특별한 제주 해녀 체험뿐만 아니라 난이도 극상인 오징어 덕장 일, 아쿠아리움 수족관 청소 등을 하며 좌충우돌 제주 워홀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일하고, 배우고, 즐기는 '3색 위클리'를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위클리는 '위클위클 홀리데이'에서 제주의 특색 있는 사투리를 배우고, 멤버들이 직접 요리를 해먹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대방출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위클위클 홀리데이'를 통해 K-하이틴의 정석 걸그룹 다운 밝은 에너지와 멤버들의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이주리PD는 "촬영 내내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준 위클리의 매력에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라며 "제주도 풍경 아래 펼쳐지는 힐링 가득한 리얼리티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위클위클 홀리데이'는 5월 2일(화) 오후 8시 30분 Mnet 첫 방송되며, 이날 밤 9시 30분 M2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매주 화요일 총 5회차에 걸쳐 Mnet 오후 8시 30분, M2 오후 9시 30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