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3’의 새 빌런 이준혁의 흑화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5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준혁은 블랙 레더 재킷을 입은 컷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전신 컷에서는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한편, 날카로운 표정으로 날선 카리스마를 느껴지게 했다. 마지막 클로즈업 컷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서늘함을 드리우며 한층 다크한 아우라로 이준혁의 새 캐릭터를 미리 보는 듯한 기대감을 선사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준혁은 먼저 ‘범죄도시3’ 출연 계기에 대해 “1년 전쯤 차를 타고 가는데 마동석 선배에게 전화 한 통이 왔다. ‘범죄도시2’가 개봉하기 전이었는데, ‘범죄도시3’를 만들 계획이라고 하시더라. 함께하자고 하셔서 캐릭터를 여쭤보니 ‘악당이야’ 딱 한마디만 하셨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 자리에서 하겠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그는 “나름의 감동이 있었다. 수많은 배우 중 저를 콕 찍어 명확하게 제안하신 거다. 할리우드 배우들이 종종 인터뷰에서 전화 한 통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얘기를 하던데, 이제 나도 그런 말을 한 번은 하게 되는구나 하는 뿌듯함도 있었다”라는 답으로 ‘범죄도시’ 시리즈에 대한 믿음과 출연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준혁은 ‘범죄도시3’의 빌런 주성철과 시즌 1, 2 빌런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 “장첸(윤계상 분)과 강해상(손석구 분)이 짐승 같은 악역이었다면 주성철은 본능을 앞세우기보다는 생각을 한다. 설계 후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면이 있다. 마석도(마동석 분) 형사 앞에서 당당하게 맞서기도 한다”라고 소개했다.

“벌크업이 아니라 ‘살크업’을 했다. 풍기는 분위기에서는 ‘우람하다’라는 단어가 어울릴 것 같다”라는 답으로 이준혁의 주성철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3’는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이며, 이준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