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손준호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라퍼지스토어가 23 썸머 컬렉션을 발매하고 무신사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라퍼지스토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그대로 담아냈다. 릴렉스한 실루엣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텐셀과 린넨 소재로 여유가 느껴지는 컬렉션을 완성했으며 간결한 라인의 셔츠, 섬세한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와 편안한 린넨 팬츠 등의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네티드 레이어 이어래틱 집업 자켓’과 ‘네티드 레이어 라운드 집업 블루종’은 여름 시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튼 브랜딩의 이중 메쉬 소재로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텍스쳐가 매력적이다. 여기에 라이닝 소재는 텐셀과 린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어래틱 집업 자켓’의 경우 메인 지퍼 옆에 사선의 하프 지퍼를 더해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포인트를 연출했으며 후드와 밑단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 집업 블루종’은 미니멀한 실루엣과 오버핏의 레글런 라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캐주얼한 무드와 포멀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자켓은 함께 출시된 ‘네티드 레이어 와이드 카고 파라슈트 팬츠’나 ‘데일리 쇼츠’와 셋업으로 연출하면 한층 여유 있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한 포인티드 칼라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핏과 잘 어울리는 하프셔츠와 루즈하고 가볍게 걸치기 좋은 썸머 니트, 플리츠 디테일의 와이드 쇼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무신사에서 진행 중이다. 신상품 최대 36% 할인된 가격과 함께 ‘시티보이 빅오버 옥스포드 반팔 셔츠’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또 최대 65% 할인의 시즌오프 행사도 1일까지 전개한다.

사진=라퍼지스토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