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파리지엔 퍼퓸하우스 메모파리가 여의도 더현대서울 1층에 향기를 통한 세계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메모파리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사진= 메모파리
사진= 메모파리

팝업스토어는 기차여행을 모티브 삼아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세계 각 여행지의 다채로운 향기가 담긴 향수와 기차칸을 구현한 포토존 등에서 함께한 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방문객에게는 기차 티켓 모양의 입장권을 제공, 베스트 향수를 시향하고, 팝업 스토어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메모파리 향수 샘플 1종은 물론 포토부스 이용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메모파리 향수 75ml를 구매하면 트래블 사이즈 향수 10ml와 러기지 네임택을 증정, 여행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향수 10ml와 트래블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면 핸드크림 정품을, 향수 10ml 3종 세트 구매 시에는 1.5ml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또 메모파리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리의 감성을 향유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인레‘ 등 총 7가지 향으로 구성된 메모파리 ‘디스커버리 키트’ 정품을 증정, 120만원 이상 구매 시 낭만적인 프렌치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특히 S.I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메모파리 제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10%를 할인 구매 가능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