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완벽한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이 적용된 K2 제품은 멀티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이다. 

코드10 시리즈는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웨어다. 우수한 온도·습도 조절능력으로 냉감성과 쾌적성이 뛰어나고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의 흡습률이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아 더욱 시원하고 뛰어난 냉감 효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코드10 아이스 스트라이프 폴로 티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에 목 칼라 부분에는 쿨링 효과가 있는 냉감 소재를 적용해 입자마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 룩으로 일상에서 입어도 손색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됐으며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 오트밀, 스카이블루, 화이트, 애쉬로 5가지, 여성용 색상은 네이비, 핑크,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가격은 10만9천원.

코드10 아이스이지 조거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액티브한 활동과 데일리룩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신소재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신축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허리 밴드와 밑단 시보리가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쉐도우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여성용은 쉐도우 그레이, 블루 스톤, 카키, 블랙 색상이 각 출시됐다. 가격은 남성 제품 13만9천원, 여성 제품 12만9천원.

오싹 리싸이쿨 반팔 집업은 냉감 소재와 친환경 소재가 함께 적용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몸판과 소매에는 커피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냉감 소재를 적용했으며, 등판에는 얇고 시원한 터치감의 하이게이지 냉감 소재와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물질 PCM이 적용됐다.

가슴 부분에 오싹 레터링 외에 디자인을 최소화한 깔끔한 스타일로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라이트 레몬, 다크 네이비 색상이며, 남성용은 스모크 다크 블루, 화이트 색상이다. 가격은 8만9천원.

K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하이킹화로는 처음으로 누적 100만 족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플라이 하 이크플라이하이크 퓨어는 내부 체적을 넓혀 발볼이 넓은 한국인 발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하이킹화다.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폼과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 폼을플라이폼을 중창에미드솔에 적용해 보행 시 부위별 서로 다른 압력에 따른 이중 물성을이중물성을 구현해 최상의 쿠션감과쿠셔닝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등산, 하이킹 등 야외아웃도어 활동뿐활동 뿐 아니라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블랙, 크림, 박하민트, 회색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5만9천원이다.

사진= K2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