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가 합리적인 가격대의 AX플랫폼 신제품 ‘에센셜’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작년 10월 첫 출시된 AX 플랫폼의 프리미엄 라인과 동일한 플랫폼이 탑재됐으며 보청기 구매 부담을 낮추고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사진=시그니아
사진=시그니아

△인시오 C&G 2/1 AX △퓨어 312 2/1 AX △퓨어 C&G 2/1 AX △스타일레토 2/1 AX 등 에센셜 라인업 4종과 배터리식 귀걸이형인 △인투이스 4 이다. 귓속형부터 오픈형, 슬림오픈형 그리고 귀걸이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여 선호하는 디자인 및 난청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AX플랫폼에는 시그니아가 구현해 낸 ‘사운드 분리 증강’기술이 적용됐다. 한 대의 보청기에서 두 개의 프로세서를 통해 2배로 소리를 처리, 목소리는 선명하고 배경음은 자연스럽게 들려준다. 말소리와 배경음이 명확히 대비되며 3D영화를 보는 것처럼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배터리식 귀걸이형 보청기 ‘인투이스 4’ 모델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를 통해 경도에서 심도 난청인까지 시그니아의 다양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은 물론 외부소리 처리 기술, 자연스럽고 명료한 소리를 위한 어음강화 및 소음감소 기능이 탑재됐다. 

또한 일부 모델의 경우 ASHA 및 MFI 블루투스 기능으로 보청기와 스마트기기 간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