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버티컬커머스 어바웃펫이 오는 5월 4일까지 ‘하루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특가 상품이 오픈되며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GS리테일의 자회사인 어바웃펫이 지난 2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한 타임딜 행사도 고물가 시대 속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기간 매출 신장율은 행사 직전 동기간 대비 105%에 달했다. 이에 따라 어바웃펫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특가’ 타임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사료와 간식 부분에서 타임딜 매출 상승폭이 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강아지, 고양이 먹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강아지, 고양이 사료 대표 브랜드 ‘로얄캐닌’ 뿐만 아니라 처방사료로 유명한 ‘힐스’와 어바웃펫 자사몰 내 매출 450% 상승한 ‘알모네이처’ 등이 특별 할인가로 오픈된다.

뿐만 아니라 카사바로 만든 친환경 고양이 모래 ‘가필드’ 및 ‘사니캣’ 옥수수 모래도 준비했다. 카사바 및 옥수수 모래는 벤토나이트에 비해 응고력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도 확인할 수 있어 집사 커뮤니티 내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어바웃펫은 유튜버 ‘무지막지’, ‘시바견미쓰리’, ‘견생태박태안이네’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하루 특가’ 타임딜을 홍보할 예정이다. 웰컴딜 및 추천인 할인 등을 소개해 타임딜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한다.

사진=어바웃펫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