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 시리즈 혹은 Z 플립4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에게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시리즈나 Z 플립4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3명) ▲5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쿠폰(23명) ▲SPC 상품권(3만원권, 230명) ▲스타벅스 상품권(라떼 2잔 증정 쿠폰, 2300명) ▲편의점 GS25 쿠폰(5천원권, 1만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인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키즈 고 프리’ 이벤트는 아이들나라 OTT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인과 소인의 1일 이용권이 각각 6만원, 5만원임을 고려하면 정상가 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들나라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에 가입하면 된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할인코드는 신청한 다음날 오후 2시에 문자로 개별 발송되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키즈 고 프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아이들나라 구독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키즈 고 프리 할인 코드를 신청하고, 서비스 구독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무료 이용권(100명, 1인 2매)과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1명, 1박)을 증정한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조건에 부합할 경우 자동 응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