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제안한 시원한 네고 혜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화제다.

사진=아토팜
사진=아토팜

지난 11일 방송된 '네고왕'에서는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유아 화장품, 세탁세제 등을 비롯해 더마비 핸드크림, 포앤팜 펫샴푸 등에 대해 파격적인 네고 협상에 합의한 홍현희와 베이비왕인 네오팜 김양수 대표, 아토팜 임직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대해 유튜브 카페, 커뮤니티 등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또한 맘카페, 할인 정보 카페, SNS 등 각종 커뮤니티 핫딜 게시판에서 네고 프로모션 할인과 관련해 구매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아토팜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운 날씨에 열 오른 피부를 급속 진정시켜주는 ‘수딩 젤 로션’, 육아 필수템 ‘MLE 크림’ 등에 높은 할인율을 내걸었다. 'MLE 로션'과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는 영상 공개 후 잭팟을 터트렸다.

한편 '네고왕' 프로모션에서는 아토팜의 유아 화장품, 세탁세제, 생활용품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저 50%부터 최대 78%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이외 '더마비 내러티브 핸드크림'을 5900원에, '포앤팜 애견 샴푸' 2종을 각각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5일까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그립 앱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