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할란카운티'가 오늘 2023년 5월 16일, 마침내 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로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글로벌컨텐츠
사진=글로벌컨텐츠

2019년 초연, 2021년 재연에 이어 2023년 5월부터의 세번째 시즌을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의 재탄생을 예고한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두 달여 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마침내 오늘부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진한 여운의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2023 '할란카운티'의 류정한, 안재욱, 이건명, 임태경, 이홍기, 박장현, 이병찬, 홍주찬, 김륜호, 안세하, 백주연, 정명은, 엄준식, 이재진, 강동우, 이윤하, 지수연, 강성진, 김상현, 김도신, 최오식 외 전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뜨거운 연습실의 열기로 혼신을 다하여 작품의 준비에 임하여 왔다. 배우들이 무대에서 선보일 뜨거운 열연이 어떠한 감동의 무대로 탄생할지 기대감이 크다.

이와 함께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개막에 앞서 무대 셋업 과정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약 일주일여간 진행된 무대 반입 부터 셋업, 리허설까지의 장면이 축약되어 담겨 있어 개막을 앞두고 변화된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회전 무대를 활용한 무대 구현과, 더욱 풍성해진 영상미로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으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더했으며, 류정한, 안재욱, 이건명, 임태경이 분하는 ‘존’ 역의 넘버가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벅찬 감동의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사진=글로벌컨텐츠
사진=글로벌컨텐츠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미국 노동운동의 이정표가 되었던 할란카운티 탄광촌의 실화를 다룬, 아카데미 다큐멘터리 최우수작품상에 빛나는 바바라 코플의 다이렉트 시네마 ‘할란카운티 USA’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창작뮤지컬로 이례적인 대형 스케일과 유의미한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으로, 탄탄한 구성, 높은 완성도로 새로운 창작 대작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국내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1970년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지만 노동, 인권, 개개인의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작품은 “오늘을 사는 우리의 이야기”라는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존과 다니엘, 라일리, 그리고 광산 노조 광부들의 새로운 내일을 향한 희망의 노래가 다시 한번 뜨거운 울림을 선사할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뛰어난 가창력과 탄탄한 실력을 가진 최고의 배우들의 조합으로 관객들을 만날 것이다.

새로운 세상을 여는 위대한 감동,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오늘 2023년 5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