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흥행작 ‘내사모남’ 시리즈의 스핀오프를 선보인다. 특히 한국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엑스오, 키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스핀오프 ‘엑스오, 키티’가 공개된다. ‘사랑 맺어주기’가 특기인 키티가 장거리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마주하는 새로운 경험과 설렘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키티는 장거리 연애 중인 남자친구 대가 다(최민영)니는 서울의 한 기숙 학교에 입학하고, 지구 반대편 한국으로 날아간다. 하지만 키티는 예상 밖의 충격적인 상황을 마주하고 그 속에서 복잡한 연애 감정을 깨닫게 되면서 한국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한다. (5/18 공개 예정, 로맨스/드라마, 미국, 2023)

‘일: 우리가 온종일 하는 바로 그것’

‘일: 우리가 온종일 하는 바로 그것’은 저마다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따라가며 급변하는 사회에서 일의 의미를 탐구한 넷플릭스 다큐시리즈다. 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나레이션을 맡고 방문 요양, 기술, 여행, 관광 등 서로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만나 좋은 직업이란 무엇인지와 일을 통해 어떤 목적의식을 갖는지 인터뷰한다. 버락 오바마와 미셸 오바마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를 제작한 캐럴라인 서가 연출을 맡았다(다큐멘터리, 미국, 2023)

‘셀링 선셋’ 시즌6

‘셀링 선셋’은 LA의 고급 부동산 세계를 배경으로 엘리트 중개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할리우드 힐스와 선셋 스트립 지역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공인 중개 회사 오펜하임 그룹, LA에서 가장 성공한 여성 공인중개사들이 그곳에서 일하며 드라마틱한 나날을 보낸다. 초호화 매물을 거래하며 누구보다 뜨겁게 일하고 화끈하게 즐기는 그녀들은 LA 부동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오늘도 치열하게 싸운다. 시즌6은 새로운 팀원들이 등장해 팽팽한 긴장감을 일으킨다. 한층 격렬해진 충돌과 다이내믹해진 사건들로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5/19 공개 예정, 리얼리티, 미국, 2023)

‘하트시그널’ 시즌4

무한 썸이 허용되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은 한 달 동안 설레고 아파하며 자신만의 사랑 방정식을 찾아 나선다. 이들은 30일의 문자와 마지막 단 한 번의 용기 있는 고백으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시즌1부터 함께한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와 새롭게 합류한 강승윤, 미미, 건강정신의학과 전문의 김총기까지 엇갈리는 하트시그널을 찾기 위해 뭉친 연애 강자 6인이 다년간의 썸 데이터와 예리한 추리력으로 숨겨진 사랑의 시그널을 예측한다. (5/18 공개 예정, 리얼리티, 한국, 2023)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사랑하는 사람에서 아는 사람으로, 아는 사람에서 모르는 사람이 되기까지의 현실 이별 과정을 담은 영화다. 남아 있는 감정과 이별의 후폭풍을 헤쳐 나가며 준호와 아영은 애인에서 타인으로 관계를 재정립해 나간다.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연출을 맡은 형슬우 감독의 실제 경험담에서 출발한 에피소드와 차진 대사로 연인 간의 이별 과정을 섬세하고 현실감 있게 그린다.(드라마, 한국, 2023)

‘컬렉션: 장애에 대한 시선을 넓히다’

넷플릭스가 5월 18일(목)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Global Accessibility Awareness Day, GAAD)’을 기념해 ‘장애에 대한 시선을 넓히다’ 컬렉션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국내외로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비롯해 넷플릭스 다큐시리즈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넷플릭스 영화 ‘아이 유스투 비 페이머스’ 등 편견과 한계를 넘어서는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작품을 포함하고 있다. ‘장애에 대한 시선을 넓히다’ 컬렉션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기에서 지금 바로 특정 URL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검색창에 ‘장애에 대한 시선’을 검색하거나 장르 및 카테고리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