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P NATION' 출시 2주년을 맞아 18일부터 3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NEW SIX (TNX)의 첫 번째 아티스트 팩이 출시된다. 아티스트 팩에는 THE NEW SIX(TNX)의 목소리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보이스와 손글씨가 포함됐다.

보이스는 로비 화면, 게임 준비 버튼, 레이브 진입 등 유저의 상황에 맞춰 THE NEW SIX (TNX)의 목소리가 자동으로 플레이 되는 기능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THE NEW SIX (TNX)의 Slingshot과 PENOMECO(페노메코)의 RINDAMAN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는 동시에 2주년 기간에만 특별하게 업데이트되는 한정 테마 카드도 공개된다. 이번 카드는 SuperStar P NATION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색상의 R로고로 제작됐다.

이번 2주년 이벤트 기간에는 다채로운 상품들과 보상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티스트 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해 THE NEW SIX (TNX)의 사인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달콤소프트는 2주년 기간 동안 SNS 이벤트 등 SuperStar P NATION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계속하여 공개될 것이라고 전달했다.

이외 ‘2주년 기념 미션’, ‘2주년 기념 수집 이벤트’, ‘하루 한 번! 특별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테마 카드와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달콤소프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