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클래식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랄프 로렌과 협업, 전적 우아함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클래식 로열 하이티 위드 랄프 로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사진=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클래식 로열 하이티 위드 랄프 로렌’에는 귀족 스포츠인 승마에서 시작된 랄프 로렌만의 타임리스 클래식 스타일과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해석한 창의적인 스토리텔링 메뉴들을 만날 수 있고, 웅장한 공간감이 돋보이는 ‘로비 라운지 & 바’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랄프 로렌의 브랜드 스피릿을 담아 표현한 ‘이퀘스트리언 밀푀유’, 얼그레이향과 버터의 풍미를 가득 담은 앙증맞은 ‘얼그레이 레드 백’, 캐비어와 트러플 등 호사로운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세이보리 등을 맛볼 수 있다. 

티 푸드와 함께 커피 및 티 메뉴도 선택 가능하며 카푸치노 주문 시에는 랄프 로렌의 로고가 새겨진 라떼아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에게는 랄프 로렌 룩북과 함께 현대백화점 무역점 및 압구정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가 증정된다. 해당 바우처 소지 고객에게는 랄프 로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홈 기프트’를 무료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이용 가격은 2인 기준 12만원이며 네이버로 사전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