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개장한 호텔들은 오픈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시티호텔 제주
사진=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수영장이 새 단장을 마치고 개장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더 블루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객실 타입별로 수영장 2인 또는 3인 입장권을 포함했다. 

변화의 핵심인 온수수영장은 데크의 높이를 상향 조정하고 시야를 방해하던 장애물을 최소화하면서 296㎡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 다시 태어났다. 시각적 개방감이 향상되어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하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고유의 장점이 더욱 돋보인다.

또한 시팅 존과 선베드 존을 새로 설치하고 44석의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을 대폭 늘렸다. 3부제 운영으로 수영장 혼잡도를 낮추어 투숙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를 위한 ‘키즈앤패밀리 라운지’를 오픈했다.

‘키즈앤패밀리 라운지’는 신화관 1층에 위치한 다목적 공간으로 인터랙티브 북, 미디어 콘텐츠 및 유아 교구로 채워졌다.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도서가 가득한 메인 라운지, 시청각 자료를 감상할 수 있는 영상 미디어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절찬리에 운영 중인 ‘신화 액티비티’도 해당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신화 액티비티’는 아이들의 신체,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수업으로 전문 인스트럭터들이 함께한다. 키즈 쿠킹 클래스와 만들기 체험, 익스플로러 세 가지 유형의 프로그램이 파브르, 공룡, 해녀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국내 특급호텔 최초 오이스터 바 ‘Oyster 배 by 배식당’을 30일 오픈한다. 고급 레스토랑 트렌드에 발맞춰 더 플라자는 73석, 개별실 2개 규모의 오이스터 바&다이닝 공간을 준비했다.

'Oyster 배 by 배식당' 중 '배(bae)'는 사랑하는 연인을 뜻하며 누구보다 아끼는 사람들과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다이닝 바를 의미한다. 배식당은 한때 MZ 세대 사이에서 압구정 핫플레이스로 유명했던 한식 요리 주점이다. 젊은층 공략을 위해 더 플라자는 배식당과 손을 잡고 특급호텔 내 최초로 오이스터 바를 론칭했다.

와인 50여 종, 위스키, 전통주는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보여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은 5만 원대 가성비 와인부터 50만 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유로운 휴식 공간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는 월드 내 흩어진 티켓 찾기, 점프 게임 등 게임 체험형 콘텐츠를 즐기며 호텔의 다양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월드 인증샷 이벤트’를 5월 29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공간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유쾌한 호텔리어' 설정의 ‘글래드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