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각종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카우리
사진=카우리

오픈 키친으로 셰프가 요리하는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더욱 맛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최고급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에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 요리를 ‘주말 점심 한정 코스’를 선보인다.

올여름, 카우리만의 섬세한 조리법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메뉴를 1인 9만 원 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최고급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극강의 가성비 ‘주말 쉐어링 메뉴’를 소개한다.

여섯 코스로 준비된 점심 메뉴는 입안을 즐겁게 한다는 뜻의 식전 간식인 일식 스타일의 ‘아뮤즈 부쉬’와 애피타이저인 제주산 한치 튀김에 카우리 시그니처 드레싱으로 상큼한 향미를 더한 샐러드를 애피타이저로 제공한다. 애피타이저는 매주 변동되어 식재료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는 재미를 더한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맥주를 함께 즐기며 마치 해외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6월 8일부터 9월 17일까지선보인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휴양지에 온 듯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하며 지글지글 구워진 바비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등심, 양갈비, 닭고기, 바닷가재 등 그릴 위 셰프들이 즉석에서 구워주는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볶음밥,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와 각종 샐러드, 과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성인 대상으로는 더위를 식히고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시원한 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대표 식음 업장인 더스퀘어에서 매달 고객에게 좀더 다양한 경험을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새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5월에 이어 6월에도 한 달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더스퀘어 레스토랑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텀블러를 챙길 것을 당부한다. 환경의 날 이벤트는 환경의 날이 포함되어 있는 6월 주중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더스퀘어 내의 음료를 한잔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다.

가족 단위로, 혹은 다수의 인원과 함께 더스퀘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6월 월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노보텔 수원 고객들의 주말을 지나 다가오는 월요병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Monday Fun day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월요일 런치나 디너에 4명이 방문할 시 1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3+1 이벤트로 6월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월에 더스퀘어 레스토랑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월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는 6월 한달 간 소량으로도 음식의 맛과 풍미를 변화시키는 식재료인 트러플을 대중적인 피자, 수프, 샐러드와 함께 조합해 새로운 메뉴를 제안한다. 또한 버섯을 주 재료로 사용한 중식류와 한식, 샐러드도 함께 선보인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로비바에서는 빙수를 준비했다. 6월부터 8월까지 한정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빙수는 망고 빙수와 자몽 빙수로 제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