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대전광역시,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부흥·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대전시는 과학도시에서 나아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개발하며 관광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대전의 명소와 관광상품과 자원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고객경험혁신의 사례를 소개하고자 대전시·대전관광공사와 손을 잡았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예능 콘텐츠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시즌2를 통해 대전시의 다양한 볼거리를 소개하고, 14년만에 부활해 오는 8월에 열리는 대표 지역축제 '대전 0시축제'를 함께 알린다. 이 축제에는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돌이와 유플러스의 인기 캐릭터 홀맨이 듀엣으로 참여해 플래시몹, 댄스공연,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을 마친 3자가 공동 마케팅을펼칠 '대전 0시축제'는 8월 11~17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대전역과 옛 충남도청 인근 원도심에서 열리며 시민 참여형 퍼레이드와 길거리 문화예술공연, 먹거리 축제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진= '와이낫크루' 시즌2 영상캡처
사진= '와이낫크루' 시즌2 영상캡처

한편 LG유플러스는 특별한 고객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13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2를 공동 제작해 5월부터 유튜브에 상영 중이다. 

가수 KCM, 박현규, 조정식 아나운서 등 와이낫크루 출연진과 권은비를 대신해 아이즈원 조유리,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하이키가 일일 게스트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